wecguinea.com
login
 
 자동로그인
 

  about w.e.c
  about Guinea
  on media
  Link
  Guinea TIME


wecguinea의 회원이 ... 
초심으로 돌아가서 
초심으로 돌아가서 
순영아~ 
사두 아저씨 
김진봉.정순영선교사... 
김진봉.정순영선교사... 
total member : 69
total article : 417
comment : 77


 전체  Guinea (10)  W.E.C (3)  onMedia (12) 
   관리자 

   추천의 글

안식년을 맞은 선교사들에게 가장 필요하고, 중요한 것이 쉬면서 재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장소라 여겨집니다. 이런 상황 속에서 지난 1920년에 세워진 OMSC는 미국은 물론 한국을 비롯한 제3세계의 선교사들에게 영육간의 쉼과 재충전 장소로서의 큰 역할을 감당해 왔습니다.

특별히 이번에 새롭게 한국어로 된 사역 소개지를 만든다고 하니 반갑고, 축하를 드립니다. 한 단계 도약이 필요한 시점에 서있는 한국 선교에 큰 도움이 되리라 보여져 기쁜 마음으로 추천하는 바입니다.

김장환 목사, 극동방송 이사장

        
OMSC(해외선교사연구센터)는 1960년대 이래 40여 년 동안 미국의 해외 선교 사역자들의 선교 연구와 계속 교육기관으로 크게 공헌해 온 기관입니다. 더욱이 고마운 것은 지난 10여 년 동안에 OMSC는 많은 비서구세계 선교사들이 안식년을 선교연구를 하면서 지낼 수 있게 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 왔기 때문입니다.

나는 OMSC가 20세기 후반 동안 세계선교 연구를 위하여 많은 공헌을 하고 있는 데 대하여 잘 알고 있으면, 최근에는 아시아, 아프리카, 라틴 아메리카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선교세력들을 위하여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을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

우리 한국 선교사들도 OMSC를 선교지도력 향상을 위하여 많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조동진 박사, 조동진 선교학연구소 소장
        

OMSC는 세계적으로 선교하는 시니어 선교지도자들이 모일 수 있는 아주 독특한 공간입니다. 예일대 앞에 자리잡아 역사 깊은 좋은 도서관에 드나 들며, 세계적인 선교 석학들이 오고 가고 강의를 해주고, 상담을 해 주고 국제적이면서도 지역적 색채가 풍부한 곳입니다.

어디 잠시 머물면서 자기의 사역의 행보를 평가하고 앞으로 갈 방향을 다시 점검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OMSC는 학문과 영성, 대화와 침묵, 일과 쉼의 균형을 되 찾게 해 주는 곳이 되어 줄 것입니다.


전재옥 이화여대 명예교수, 전 파기스탄 선교사5
*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(2015-12-11 15:33)


   초심으로 돌아가서 [2]

Jin Bong KIM

   질문과 답변

관리자


Copyright 1999-2018 Zeroboard / skin by piatty
Copyright (c) 2003 wecguinea.com all rights reserved.